스포츠월드

검색

영화 '치즈인더트랩’, 中 최대 플랫폼 웨이보서 만나는 방법

입력 : 2018-03-30 09:34:28 수정 : 2018-03-30 09:34: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올봄 로맨스 돌풍을 불러온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중국 최대 SNS 서비스인 웨이보에서 4월 10일 무료 방송을 전격 확정했다.

웨이보는 오는 4월 10일 박해진의 주연작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박해진 독점 채널 ‘박해진V+’(브이플러스)에서 무료로 비하인드 전편을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한국 영화로는 처음 있는 시도로 중국 플랫폼과 영화의 만남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웨이보에서 방영될 ‘치즈인더트랩’은 영화 본편과 코멘터리 및 비하인드 영상과 비하인드 사진 및 무대인사 영상 등이 편집돼 선보인다. 여기에 팬들과의 라이브 토크 및 각종 행사 생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돼 중국에서 큰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웨이보 V+는 월 4억 명의 유저를 보유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웨이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유명 인기스타의 콘텐츠를 방송하는 플랫폼이다.

웨이보는 한류 스타로는 최초로 박해진에게 V+ 채널 개설을 제안, 4월 10일 웨이보에 박해진 채널이 무료로 개설되면서 4월 19일부터는 정식 오픈해 박해진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웨이보가 한국 스타 단독 서비스를 개설하는 것은 박해진이 처음으로 한류스타로서 넘버원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박해진의 글로벌한 인기에 힘입은 결과다.

이에 박해진V+ 채널 개설을 기념해 첫 홍보용 무료 영상2회, 본편 방송 9회 분량의 ‘치즈인더트랩’을 전격적으로 방송 결정한 것. 박해진과 ‘치즈인더트랩’을 사랑하는 중국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한국에서 제작된 영화가 중국 플랫폼에서 공개되는 것은 콘텐츠 업계에도 새로운 시도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조회 수 11억 뷰의 메가히트 원작 웹툰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남녀주인공 박해진 오연서에 이어 박기웅 유인영 산다라박 김현진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