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란, ‘인형의 집’ OST 16일 발표한다

입력 : 2018-03-16 14:13:29 수정 : 2018-03-16 14:13: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란이 안방극장에 감수성 짙은 속삭임을 전한다.

KBS 2TV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가창에 나선 란은 수록곡 ‘위스퍼’(Whisper) 녹음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달콤한 고백을 들려줬다.

16일 공개되는 ‘위스퍼’는 잔잔한 기타 연주에 부드럽고 감수성 짙은 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진심을 전하는 발라드곡으로 완성됐다. 노래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연인에게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는 듯한 란의 창법이 간결하면서도 인상 짙은 곡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수많은 드라마의 타이틀곡을 써온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곡마다 서정적이고 감수성 짙은 톤으로 자신만의 목소리 컬러를 보여준 란의 신곡 ‘위스퍼’는 극중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로 기획된 곡으로 시청자 반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형의 집’ OST Part.2 란의 ‘위스퍼’(Whisper)는 16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