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인X예지, SR PROJECT로 뭉쳤다…'날 사랑해요' 공개

입력 : 2018-03-13 18:57:02 수정 : 2018-03-13 18:57: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정인과 예지의 콜라보레이션 곡이 베일을 벗었다.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인과 예지의 SR PROJECT VOL. 5 '날 사랑해요'가 공개됐다.

정인과 예지의 '날 사랑해요'는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작곡가 김남현과 프로듀서 SR의 공동 작곡으로 이뤄졌다. 미니멀한 비트 위 정인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강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부드러운 예지의 래핑이 더해져 신선하고 트렌디한 곡으로 탄생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눈길을 끈다. 따뜻한 파스텔 톤의 색감과 유니크함으로 영상미는 물론, 서로 다른 감정을 지닌 상반된 남녀의 모습이 돋보인다.

또 예지는 '날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는 열정을 보여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프로듀서 SR은 "'날 사랑해요'를 시작으로 힙합과 알앤비, 소울 등 다양하고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장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해 앞으로 계속될 SR PROJECT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음악을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SR PROJECT는 작년처럼 나눔을 목적으로 한 음악적 기부 형태로 진행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