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이시언도 열애…'나혼자 산다'는 연애 중

입력 : 2018-02-28 10:30:46 수정 : 2018-02-28 16:54: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나 혼자 산다’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었다. 지난 27일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가 공식 확인된데 이어 출연진인 이시언도 열애 사실이 알려진 것.

28일 배우 이시언이 서지승과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이날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다가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현재 만남을 시작한지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서로에 대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다”고 했다.

앞서 하루 전인 27일 전현무 측은 한혜진과의 열애 소식을 인정했다. 전현무 소속사 측은 이날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혜진 소속사 측도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했다.

이로써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현 출연자 가운데 무려 3명이 짝을 구한 것. 특히 전현무와 한혜진이 같은 프로그램에 동시에 출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족이 된 스타들! 당당한 1인 가구의 싱글라이프는 과연 어떤 것일까?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 시점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본다”라는 것이 콘셉트. 그동안 혼자 살지 않게 돼 하차를 결정한 출연자가 있는 만큼 이들의 연애가 프로그램에 어떤 영향을 줄지도 관심사.

이시언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했다. 이후 ‘리멤버’ ‘더블유’ ‘투깝스’ 등 다양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서지승은 지난 2005년 KBS 2TV ‘반올림’으로 데뷔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오! 할매’를 비롯해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타인의 멜로디’ ‘간신’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