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뱅 승리 클럽 '버닝썬', 1억원 '만수르 세트' 초고가 메뉴 '깜짝'

입력 : 2018-02-26 17:01:59 수정 : 2018-02-26 17:01: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최근 오픈한 클럽 ‘버닝썬’의 메뉴가 화제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 오픈한 클럽 ‘버닝썬’은 빅뱅의 멤버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클러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렇게 뜨거운 관심 속 문을 연 ‘버닝썬’의 메뉴가 화제다. 최근 인터넷 상에 공개된 ‘버닝썬’의 VVIP 메뉴에 따르면 ‘만수르 세트’로 이름 붙여진 최고가 세트 메뉴는 무려 1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이 붙어 있다. 앞서 승리가 운영하고 있는 또 다른 프라이빗 바 ‘몽키뮤지엄’에서도 8000만원이라는 가장 비싼 몸값을 자랑했던 스파클링 와인, 12L짜리 아르망 드 브리냑이 포함된 메뉴로 ‘만수르 세트’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은 메뉴다.

이외에도 5000만원짜리 ‘대륙세트’ A, B, C와 1000만원짜리 ‘천상세트’ 등이 준비돼있다. ‘버닝썬’은 아시아를 아우르는 톱스타인 승리가 운영한다는 점에서 연예인과 셀러브리티들이 다수 찾는 클럽이 될 것으로 예상됐던 바, 역시나 값비싼 메뉴들로 ‘별천지’로 불린 ‘몽키뮤지엄’에 이어 고가 정책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승리는 일본식 돈코츠라멘집 회사 ‘아오리 F&B’를 설립, 일식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을 운영 중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 도쿄와 오사카와 중국 상하이 등 해외까지 20여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말레이시아 등에도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승리는 매번 새 매장이 문을 열 때마다 직접 가게를 찾은 인증샷을 게재하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임하며 사업가로서도 승승장구 중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