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소연, 두 번째 솔로 '아이들 쏭' 티저 공개

입력 : 2018-02-23 18:19:10 수정 : 2018-02-23 18:19: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전소연이 두 번째 솔로 곡 '아이들 쏭 (Idle song)'의 사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소연은 오늘 23일 0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공개되는 두 번째 디지털싱글 '아이들 쏭 (Idle song)'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레트로한 느낌의 분홍색 이미지 속에 곡 제목 '아이들 쏭 (Idle song)'과 함께 발매일이 담겨있다.

전소연은 지난 16년 엠넷 '프로듀스 101'에 이어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랩 실력을 선보이며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한 바 있다.

지난 11월 첫 솔로 자작곡을 발표한 전소연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전소연의 두 번째 디지털싱글 '아이들 쏭 (Idle song)'은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