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엘씨 ‘블랙 드레스’, 뮤비 130만 돌파… 느낌이 좋다

입력 : 2018-02-23 15:18:20 수정 : 2018-02-23 15:18: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신곡 '블랙 드레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30만건을 돌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씨엘씨는 지난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BLACK DRESS'의 뮤직비디오를 씨엘씨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하루 밤사이 유투브 130만뷰(23일 13시 기준)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직접 자르는 멤버 장예은과 함께 숨겨졌던 폴 댄스 실력을 선보인 권은빈의 모습까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는 Hip-hop, EDM, 댄스 위주의 구성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에 집중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BLACK DRESS'는 상대방을 유혹하려는 여자의 마음을 블랙 드레스라는 패션 아이템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씨엘씨는 지난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