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킬라그램, 새 EP앨범 ‘프린세스’ 커버이미지 공개

입력 : 2018-02-19 09:41:44 수정 : 2018-02-19 09:41: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킬라그램(KILLAGRAMZ)의 두번째 EP앨범 ‘Princess(프린세스)’의 커버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두번째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킬라그램은 오늘(19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버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킬라그램의 두번째 EP앨범은 뮤지와 nomad가 타이틀 곡을 공동 작곡했으며, 뮤지는 작곡을 비롯해 피처링까지 참여, 킬라그램의 유니크한 개성과 목소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킬라그램과 뮤지의 만남만으로도 힙합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 둘의 조합에서 나오는 색다른 시너지가 이번 앨범의 또 다른 감상요소가 될 예정이다.

또한 킬라그램은 쇼미더머니6를 통해 주목을 받으며 독특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 여러 공연과 방송, 광고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10월 공개한 싱글 앨범 ‘컬러링(Coloring)’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번째 EP앨범 ‘Princess’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노래와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새 앨범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커버이미지 공개와 뮤지의 참여 소식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킬라그램의 두번째 EP앨범 ‘Princes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