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NCT U 재현·윈윈, 티저 속 비주얼 ‘보스’

입력 : 2018-02-16 10:44:30 수정 : 2018-02-16 10:44: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BOSS’(보스)로 새롭게 변신한 NCT U(엔시티 유) 멤버 재현과 윈윈의 티저가 공개됐다.

NCT U는 오늘(16일) 각종 SNS의 NCT 계정 및 유튜브, 네이버TV의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세련된 비주얼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재현, 윈윈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NCT U는 멤버들이 다양한 조합을 이뤄 활동하는 NCT의 모든 유닛을 통칭하는 팀으로, 이번 ‘BOSS’에는 태용, 재현, 윈윈, 마크, 도영, 정우, 루카스 등 멤버 7명이 참여, 강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BOSS’는 3월 발매 예정인 ‘NCT 2018’ 앨범의 서막을 알리는 어반 힙합 장르의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 리프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며, 태용과 마크가 작사에 참여, 현대 사회에 단편적이고 표면적인 소통이 아닌 진실된 공감이 필요하다는 내용과 NCT가 그러한 공감을 이끌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초대형 프로젝트 ‘NCT 2018’ 첫 번째 주자인 NCT U의 ‘BOSS’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