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t, 2018 스프링캠프 두번째 청백전 실시

입력 : 2018-02-15 10:47:52 수정 : 2018-02-15 10:47: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kt가 현지 시간 14일 오후 두 번째 자체 청백전을 실시했다.

이번 청백전은 연습구장에서 진행됐던 지난 첫 번째 청백전과 달리 키노 스포츠 콤플렉스의 메인 스타디움에서 진행됐으며, KBO 심판진을 투입해 보다 긴장감 있게 경기를 치렀다.

경기는 ddory팀이 황재균, 이해창, 송민섭 등의 활발한 타격에 힘입어 vic팀을 상대로 13대 5 승리를 거뒀다.

vic팀은 금민철을 선발로 해 류희운, 강장산, 신병률이 마운드에 올랐고, ddory팀은 박세진에 이어 이종혁, 한두솔, 김민, 최건, 배제성이 차례로 올라 경기 감각을 점검했다.

이날 청백전에서도 여러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다.

황재균이 4타수 3안타 2타점(2득점)을 기록했고, 경기 중 유일한 홈런을 쏘아 올린 이해창이 3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2득점), 군 제대 후 복귀한 송민섭이 3타수 3안타 2타점(2득점)으로 맹활약했다. 강백호 선수는 3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투수 중에서는 이종혁은 2이닝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으로 안정적인 투구를 선보였으며, 올해 신인으로 처음 캠프에 참가한 한두솔은 2이닝 1탈삼진 무실점의 위력적인 투구를 펼치며, 선배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김진욱 감독은 경기 후 “전체적으로 선수들이 적극적인 베이스러닝을 하며, 활발히 움직여 준 부분이 고무적”이라며 “특히, 대다수 타자가 타격 컨디션이 올라오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강백호는 부상 후 처음 청백전에 출전해서 타격하는 모습을 봤는데, 확실히 재능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평가했다. 이어 “더그아웃에서 고참과 젊은 선수들이 활발히 소통하는 모습을 볼 때, 팀워크가 잘 갖춰져 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청백전은 우천으로 선수들의 부상 염려와 컨디션 조절을 위해 8회 초 2사까지만 진행됐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kt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