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효리네 민박2' 평창올림픽과 정면승부…윤아 열풍 계속되나

입력 : 2018-02-11 10:34:26 수정 : 2018-02-11 10:34: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효리네 민박2’가 평창동계올림픽의 열기도 이겨낼까.

11일 밤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민박집 아르바이트생 윤아가 첫 조식을 만들며 손님들과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준비를 완료했다.

이날 아침이 되자 민박집에 출근한 윤아는 손님들과 인사를 나눈 후 바로 조식 준비를 시작했다. 윤아가 첫 조식 메뉴로 선택한 것은 추운 겨울 온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전복죽.

첫 출근 당시 요리에 관심이 많다며 자신감을 보였던 윤아는 그 말을 증명하듯 빠른 손놀림으로 요리를 하기 시작했다. 메뉴를 결정하자마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쌀을 씻어 불려 놓았고, 전복을 깨끗하게 닦아 손질한 후 내장까지 넣어 능숙하게 죽을 끓이기 시작했다.

윤아의 정성 가득한 손길로 탄생한 전복죽을 맛본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손님들은 입을 모아 맛있다며 감탄했고, 윤아는 미소를 지으며 뿌듯해했다.

윤아의 성공적인 첫 조식 도전은 오는 11일 밤 9시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