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플로 의진, ‘더유닛’ 슬로우 티저로 독보적 분위기 ‘뿜뿜’

입력 : 2018-02-08 17:44:48 수정 : 2018-02-08 17:44: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빅플로(BIGFLO) 의진이 끊임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오늘(8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하 더유닛) V LIVE를 통해 파이널 진출 출연자들의 개인 슬로우 티저가 공개, 의진의 영상이 높은 조회수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영상 속 의진은 웃음기 없는 진지한 표정으로 팬들을 집중시킨다. 물오른 비주얼은 독보적 느낌을 가득 담은 눈빛이 빅플로의 미니앨범 'Stardom'(스타덤) 수록곡 '때로는'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카리스마와 동시에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슬로우 티저 영상의 높은 조회수로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제 파이널 무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어 "끝까지 응원해주시고 투표 부탁드립니다"라며 투표 독려도 잊지 않았다.

최근 방송된 '더유닛'에서 의진은 출연자들의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으며 퍼포먼스의 정점을 이룰 파이널 무대를 예고한 바 있다.

무서운 상승세에 이어 1위 자리까지 위협하고 있는 의진의 '끌어줘' 무대는 10일 '더유닛'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개인 슬로우 티저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