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탕냉탕] '사업가와 열애' 임지연 VS '갑작스런 비보' 故전태수

입력 : 2018-01-28 11:40:14 수정 : 2018-01-28 13:3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에는 스타들을 웃고 울게 만든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열애를 알린 임지연부터 갑작스럽게 사망한 전태수 등이 온탕과 냉탕을 오간 것. 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No.1 임지연, W재단 이욱 이사장과 열애 인정
배우 임지연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임지연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26일 “임지연과 이욱이 열애 중인 게 맞다. 알고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임지연과 이욱 이사장은 동료 배우인 백성현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No.2 셀럽파이브, 인기에 정식 음원 발표

송은이 김신영 김영희 신봉선 안영미 다섯 코미디언이 뭉친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24일 타이틀곡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가 담긴 프로젝트 싱글 ‘셀럽 No.1’의 정식 음원을 발표했다. 셀럽파이브는 비보티비의 웹예능 ‘판벌려(판을 벌이는 여자들-이번 판은 춤판)’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일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토미오카 고교 댄스팀 TDC에 반한 김신영이 그들의 춤을 똑같이 재현해보자고 제안하며 탄생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 무대에서 복고풍 스타일과 칼군무를 선보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No.3 전지현, 둘째 출산 ‘득남’

배우 전지현이 26일 둘째를 출산했다. 전지현은 이날 서울 모처의 한 산부인과에서 득남의 기쁨을 안았다.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기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출산 사실을 알렸다.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13일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외손자이자 동갑내기 금융인인 최준혁과 결혼, 지난 2016년 첫째 아들을 출산했다.

▼No.1 하지원 동생 전태수, 갑작스런 사망

하지원의 동생으로 알려진 배우 전태수가 지난 21일 사망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전태수는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았고, 상태가 호전돼 최근까지 연기자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 중인 상황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원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고인에 대한 애도를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No.2 ‘韓中 스타커플’ 송승헌 유역비 결별

배우 송승헌과 유역비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25일 송승헌의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 측은 “송승헌과 유역비가 헤어진 게 맞다. 바쁜 스케줄과 멀리 떨어져 있기에 둘 다 힘들어하는 시간이 많았다. 결국 결별하게 됐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송승헌과 유역비는 2015년 영화 ‘제3의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그해 여름 연인으로 발전했다. 

▼No.3 B1A4 교통사고 “평창 행사 참석 NO, 회복 집중”

그룹 B1A4가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B1A4가 차량 충돌사고로 현재 인근 병원으로 이송해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부득이하게도 평창 행사에는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심려 끼쳐 드려서 정말 죄송하고 아티스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B1A4는 앞서 이날 오후 강원도 인제 하늘내린센터에서 열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아이콘 콘서트' 참석차 이동 중 경기도 가평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