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달팽이 호텔’ 김민정 “성시경 요리, 정말 맛있어 맛보여 드리고파”

입력 : 2018-01-23 15:23:54 수정 : 2018-01-23 15:2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김민정이 성시경의 요리 실력에 대해 극찬 했다.

김민정은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예능 ‘달팽이 호텔’ 제작발표회에서 성시경의 요리에 대해 “정말 맛있다”고 전했다.

성시경은 달팽이 호텔에서 요리를 담당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서도 성시경의 요리를 맛보는 손님들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성시경 요리의 맛을 묻는 질문에 김민정은 “진심으로 너무 맛있다. 여기 계신 분들에게 증명해보이고 싶을 정도다. 어렵겠지만 지금 조금이라도 요리를 해올 수 있으면 맛보여 드리고 싶다”며 “맛도 있고 퀄리티도 좋다”고 칭찬을 쏟아냈다.

이경규 역시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요리를 하니 정말 맛있다. 고품격이다”라고 전해 본방송에서 성시경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달팽이 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콘셉트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