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샤 출신 나라, ‘인피니트-블락비-오마이걸’과 훈훈 인증샷 공개

입력 : 2018-01-15 13:14:10 수정 : 2018-01-15 13:14: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걸그룹 아샤(Asha)출신 나라가 그룹 인피니트, 블락비, 오마이걸과 음악방송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나라가 지난 11일 신곡 ‘Jealousy’발매 이후 KBS 2TV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에 올랐다. 또한 나라의 소속사 C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그룹 블락비와 인피니트, 오마이걸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이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연청멜빵바지와 흰색 상의를 입은 나라와 무대에 오를 준비를 마친 블락비, 인피니트, 오마이걸이 함께했다.

특히 나라는 개인 SNS를 통해 인증샷과 함께 “선배님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꼭 선배님들 처럼 멋진 가수가 되도록 열심히 하는 나라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1일 발매된 나라의 신곡 ‘Jealousy’는 펑키하고 그루비한 댄스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나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화려한 신스 사운드와 브라스가 더해져 레트로 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자들의 질투를 끌어내면서 남자들을 유혹하는 가사는 묘한 경계와 침범 사이에서 서로의 긴장을 허물고 함께 즐기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Jealousy’는 마이선셋의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박, 딕펑스의 태현 솔로 앨범 등의 작곡과 노바소닉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온 정구현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어 카라, 소녀시대, 트와이스, A-Pink, 김조한 등 아이돌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까지 수 많은 아티스트들의 작사가로 활동 중인 이신성이 힘을 모았다.

나라는 지난 2015년 6월 걸그룹 아샤의 싱글 앨범 ‘Mr. Liar’를 발매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이어 각종 공연과 방송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016년 9월에는 ‘WFMF (월드 프랜즈 페스티벌)’에 유키스의 동호와 MC로 활약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나라는 지난 11일 싱글 ‘Jealousy’를 발매했으며,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