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하윤, ‘더유닛’ 황치열과 인증샷…훈훈美 폭발

입력 : 2018-01-01 11:14:10 수정 : 2018-01-01 11:14: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KBS ‘가요대축제’와 ‘연기대상’ 무대에 올랐다.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설하윤이 SNS를 통해 ‘더 유닛’에 함께 출연중인 양지원, 멘토 황치열과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설하윤이 지난해 12월 29일과 31일에 걸쳐 ‘2017 KBS 가요대축제’와 ‘2017 KBS 연기대상’ 무대에 올라 가수 황치열, 양지원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팀내 분위기 메이커로 알려진 설하윤은 애정을 가득담은 문구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마이턴(My turn)’ 무대의상을 입은 설하윤과 흰색 셔츠에 검정색 조끼를 입은 황치열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어 설하윤과 함께 무대의상을 입은 양지원과는 포옹을 하며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어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설하윤은 사진과 함께 "더유닛 출연진들과 2017년 마지막을 함께 :) 좋은 언니 동생들 생겨서 너무나 좋았고, 행복한 추억들 감사해요"라며 "모두 모두 내년에 행복하기를 해피뉴이어. 모두 고생 많았어요"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22일 ‘더 유닛’ 방송에서 공황장애로 응급실로 후송되는 모습까지 공개되어 설하윤의 열정에 대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015년 ‘너목보2’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후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 너목보4, JTBC 육감적중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후 지난 4월 4일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설하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했으며, 9월 1일에는 ‘콕콕콕’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 받는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한편, 설하윤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