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선보여

입력 : 2017-12-20 03:00:00 수정 : 2017-12-19 10:59: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16번째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최근 선보였다. ‘마이걸’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리미티드 시리즈로, 매년 스카티 카메론이 본인 딸의 성장 과정에서 받은 영감을 참신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한정판 퍼터다.

이번 16번째 마이걸의 테마는 ‘플라워’. 독특한 머슬백 헤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퓨추라 5MB’ 퍼터에 대담한 꽃 디자인을 녹여냈다. 로즈 골드 컬러의 바디와 중후한 블랙 컬러의 솔과 페이스는 전체적으로 성숙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페이스 면의 힐 부분에 각인된 ‘MY GIRL’ 레터링과 퍼터 헤드의 완만한 굴곡을 따라 각인되어있는 플라워 디테일은 어드레스 시 눈길을 사로잡으며 여느 퍼터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냈다.

이번 16번째 제품에는 마이걸 퍼터만의 디테일이 다수 적용됐다. 우선 샤프트 상단에는 은은한 구리빛을 머금은 스카티 카메론만의 ‘샤프트 링’이 부착되어 있으며, 그립으로는 전세계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중간 사이즈의 ‘마타도어 그립 Matador grip’이 적용됐다.

블랙 컬러의 그립 위에는 고급스러운 구리빛 컬러로 ‘스카티 카메론’이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다.

또한, 플라워 프린트가 아로새겨진 독특한 헤드커버까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한정판만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이번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복합소재공법이 적용되어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까지 놓치지 않았다. 헤드의 바디는 303 스테인리스 스틸로, 페이스에서 솔로 이어지는 솔-플레이트 sole-plate는 6061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최적의 무게중심을 통한 편안한 스트로크와 묵직한 타구감이 돋보인다.

힐과 토우 부분에는 각각 20g의 무게추가 배치되어있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