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스케'가 맺어준 ♥… 서인국·박보람 열애인정

입력 : 2017-12-06 11:28:08 수정 : 2017-12-06 14:02: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이 사랑에 빠졌다.

6일 서인국 소속사 BS컴퍼니는 “서인국과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열애 중이다. 서로 힘든 시기에 의지가 많이 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보람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는 게 맞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1년 6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엠넷 오디션프로그램인 ‘슈퍼스타K’라는 공통 분모를 갖고 있는 두 사람이 서로를 의지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또한 서인국은 지난 10월 박보람의 모친상 때 곁을 지키며 위로를 해줬다고 전해졌다.

두 사람이 과거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박보람은 서인국이 몸 담았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던 것. 이후 박보람은 MMO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했으며 서인국은 BS컴퍼니로 이적한다.

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 시즌 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며 '응답하라 1997', '고교처세왕'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박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K’ 시즌 2에서 5위를 차지했다. 이후 2014년 ‘예뻐졌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각종 OST와 음반 활동을 펼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