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권혁수, ‘김생민의 영수증’ 전격 출연…“웃음 폭격 예고”

입력 : 2017-12-02 18:08:02 수정 : 2017-12-02 18:08: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개그맨 권혁수가 KBS 2TV 예능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한다.

권혁수가 3일 방송 예정인 KBS2‘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라고.

‘김생민의 영수증’은 연예계 대표 짠돌이로 알려진 김생민이 일반인들이 제출한 영수증을 분석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프로그램 때는 약 15분 분량이었으나, 지난 26일 정규 편성이 되면서 방송 시간을 70분으로 늘려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 동안 tvN ‘SNL코리아’ 시즌2부터 활약한 권혁수는 배우 나문희, 역사 강사 설민석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셀럽을 따라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권혁수가 중심이 된 코너 ‘더빙극장’은 대중의 각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으며,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독특하고 재기 발랄한 평소 모습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관심을 사고 있다.

이에 권혁수는 ‘김생민의 영수증’에서도 남 다른 예능감과 개인기를 비롯해 특유의 재기 발랄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혁수가 출연하는 '김생민의 영수증'은 내일 3일 오전 10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