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뉴키드, '소년이 사랑할 때' 발매…첫사랑 소환곡 등장

입력 : 2017-11-30 18:44:05 수정 : 2017-11-30 18:44: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지한솔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인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오늘 (30일) 프리뷰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를 발매한다.

‘뉴키드’라는 팀명은 ‘새 얼굴’이라는 사전적 단어 의미와 '꿈의 새로운 세대 열쇠'라는 (New Generation key of the Dream) 단어의 의미를 함께 붙였다. 가요계에서 계속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으로 2018년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이하 제이플로)는 이들의 정식 데뷔에 앞서 지한솔을 비롯해 2001년생 윤민과 진권, 2002년생 우철의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인은 유닛 -Lemme Spoil u 팀으로 4인4색 확실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 이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중.고등학생 멤버들이 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리뷰음원 ’소년이 사랑할 때’는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어린 시절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 짝사랑하는 대상의 '꿈'이 되고 싶다는 10대 소년의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마음을 이야기한다. 짝사랑 대상은 좋아하는 사람일수도 있고, 멀리 있어서 쉽게 잡을 수 없는 꿈(미래)일 수도 있다는 가삿말이 매력적인 곡으로 10대 소년인 뉴키드 멤버들의 실제 이야기도 담아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소년 소년한 청량함이 가득 담긴 트로피칼 하우스를 기반으로 리스너들에게 첫사랑 추억을 소환하는 아련미 돋는 아날로그 감성이 매력적인 트랙이다.

한편 뉴키드(Newkidd) ‘소년이 사랑할 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늘 오후 6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