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수 윤지훈, ‘보그맘’ 러브테마곡 부른다 28일 공개

입력 : 2017-11-28 17:15:40 수정 : 2017-11-28 17:15: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윤지훈이 ‘보그맘’ OST를 발표한다.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자로 나선 윤지훈은 수록곡 ‘Mr. Crazy’를 28일 음원 공개하는 것.

신곡 ‘Mr. Crazy’는 ‘고장났어 머릿속 어딘가에 그녀 하나가 들어와서 / 내 모든 신경을 마비시켜 내 삶이 허물어져 / 모든 게 엉망이 되었는데 그녀만 아름다워 / 난 지금 그녀에게 미쳤어’라는 가사에서 엿볼 수 있듯이 극중 주인공 최고봉(양동근)과 보그맘(박한별)의 러브스토리 전개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 ‘병원선’, ‘사랑의 온도’ 등 드라마 OST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이종수 음악감독과 프로듀싱 팀 케이던스가 한데 뭉쳐 내놓은 달달한 미디움 메이저팝 스타일의 곡으로 시청자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윤지훈은 2012년 드라마 ‘아들녀석들’을 통해 첫 OST 가창에 나선 이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혼술남녀’ OST 가창에 참여했다. 2015년 첫 앨범 ‘Y.J.H First Story’를 발표한 그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15에 이르는 OST를 통해 시즌제 드라마 최다 가창 기록을 세웠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화려한 카메오진과 숨겨진 패러디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드라마 ‘보그맘’의 큰 줄기를 이루고 있는 최고봉과 보그맘의 사랑구도가 더욱 관심을 모으며 러브테마곡을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윤지훈의 ‘Mr. Crazy’는 28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