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호텔서 보내는 연말은 어떤 느낌?

입력 : 2017-11-22 18:42:19 수정 : 2017-11-22 18:42: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 특급호텔가 겨울 패키지 출시 [전경우 기자]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이 연말과 성탄 시즌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해 출시된 패키지들은 연인, 가족단위 등 고객층을 확실하게 나눠 상품을 구성한 것이 눈에 띈다. 

▲서울신라호텔

우아한 파티를 즐기는 성인, 특히 커플을 위한 패키지다.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알찬 패키지다. 연말 시즌 어딜가도 시끌벅적한 도심을 벗어나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인 와이너리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윈터 원더랜드 파티를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와인 파티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깊은 맛의 와인과 함께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통창을 통해 보이는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깊어가는 겨울 밤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를 아름답게 울려주는 비브라폰, 플루겔혼, 그리고 아코디언 등의 로맨틱하면서도 다양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돼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을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고 조식도 포함돼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어린이에 특화된 패키지가 강점인 호텔이다.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핸드북과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제작한 불독 인형을 제공한다. 2인 조식과 함께 객실 안에 나이에 따라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어린이 간식 등이 제공되며, 프리미어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어린이용 텐트가 무료로 설치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페스티브 패키지’도 있다. 모든 객실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어메니티를 제공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의 선물처럼 쿠키와 사탕으로 가득 찬 크리스마스 양말도 준다. 이 외에도 어린이용 핸드북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나이에 따른 어린이용 어메니티 등 선물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내년 1월 31일까지 아이스링크 이용혜택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겨울 칼바람과 맞서 야외에서 즐기는 스케이트는 가족, 연인, 친구등 누구와 함께해도 즐겁다. 특히 이번 겨울은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있어 예약이 폭주할 것으로 호텔 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스파 할인,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콘래드 서울

‘로맨틱 센세이션 패키지’는 한강이 보이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와 더불어 연인과 둘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제공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