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허니스트, ‘연애하고싶은데요’ 티저 공개…구구단 미나 깜짝 등장

입력 : 2017-11-18 10:36:30 수정 : 2017-11-18 10:36: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예 밴드 허니스트(서동성 김철민 김환 오승석)가 사랑스러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허니스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6시 허니스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미나가 고백을 부르는 행운의 편지를 읽고 있어 눈길을 끈다. 미나는 사랑에 빠진 소녀 같은 얼굴로 “레알 연애 하고 싶은 부분인거 인정?”이라며 10대들의 유행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매력을 더했다.

허니스트의 ‘연애하고싶은데요’는 지난 5월 데뷔 싱글 ‘반하겠어’ 이후 두 번째로 발매하는 싱글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연애하고싶은데요’는 보컬 김철민의 자작곡으로,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설레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선율에 녹여낸 청춘 연가다. 이외에도 기타 김환이 작사ㆍ작곡에 참여하고 김철민이 함께 작사한 ‘틱톡(Tik Tok)’, 김환이 작사ㆍ작곡 및 편곡에도 참여한 ‘필 소 굿(Feel So Good)’ 등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세 곡의 자작곡이 담겼다.

허니스트는 서동성(베이스, 보컬), 김철민(보컬, 기타, 건반), 김환(기타, 보컬), 오승석(드럼)으로 이뤄진 4인조 밴드로, 홍대 라이브 클럽데이 등에 꾸준히 참여하며 경험을 쌓아 왔다. 허니스트(HONEYST)라는 팀명은 허니(HONEY)와 아티스트(ARTIST)가 합쳐진 단어로, 달콤하고 청량한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다. 동시에 진실된(HONEST) 음악으로 듣는 이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싶은 멤버들의 의지를 담았다.

한편 허니스트의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