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당잠사’이종석·정해인, 배수지 구했다…이상엽 잡을 수 있을까

입력 : 2017-11-16 09:34:06 수정 : 2017-11-16 09:34: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가까스로 목숨을 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에 29, 30회 에서는 이유범(이상엽 분)과 하주안(이은우 분)의 계략으로 죽을 위기에 처했던 남홍주(배수지 분)가 정재찬(이종석 분) 덕분에 목숨을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홍주는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진범 주안과 유범에 의해 기절한 뒤 옥상으로 옮겨졌다. 하지만 유범은 변심하고 주안에게 달려들었다. 주안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 씌우고 자신을 정당방위로 풀려날 계획을 가진 것. 결국 주안은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했고, 유범은 홍주를 구하려는 척 행동했다. 곧바로 우탁(정해인 분)과 재찬이 등장해 홍주에게 인공호흡을 하면서 가까스로 위급한 순간을 넘겼다.

이어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증거조작건을 묻기 위해 주안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 유범에 대한 재판 현장이 공개됐다. 유범은 계획대로 정당방위를 주장했다. 재찬이 유범에 분노를 표하려는 순간 최담동(김원해 분)이 나타나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해광로펌에 가겠다”고 말해 재찬을 붙잡았다.

유범의 재판에서 변호인은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조작범으로 최담동을 지목했다. 이에 재찬은 “조작의 수혜를 가장 많이 본 사람은 누구인가를 생각해봐야 한다”면서 유범에게 화살을 돌렸다.

하지만 유범의 변호사는 남홍주의 증언을 걸고 넘어졌다. 홍주가 당시 먹은 약의 성분에 환각, 환청을 보는 증상이 있으므로 증언 내용을 인정할 수 없다는 것. 이에 재찬은 “그렇다면 이유범의 증언 역시 모두 환각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반박했다.

극 후반부에는 우탁이 마지막 증인으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해인은 적록색약으로, 사건 당시 중요 증거인 우산을 구분하지 못하는 상황. 그의 색약이 재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송 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