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나영X딘딘, '더 패키지' OST 발매… 믿고 듣는 조합

입력 : 2017-11-10 10:37:00 수정 : 2017-11-10 10:3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김나영과 딘딘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The Package’ 가 발매된다.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여섯 번째 OST ‘The Package’ 가 오늘 10일 낮 12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여섯 번째 OST ‘The Package’ 가 오늘 10일 발매된다. 새롭게 음원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김나영과 딘딘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he Package’ 는 드라마의 제목과 같이 여행 중 사랑에 빠진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드라마 ‘더 패키지’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와 히트작곡가 김세진이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알려졌으며, 딘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 K5’에 출연해 가창력을 입증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지난 2014년 데뷔싱글 ‘니말대로’를 발표하며 발라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그럴리가’, ‘Believe me’ 등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지난 2015년 발매한 싱글 앨범 ‘어땠을까’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믿고듣는 가수 반열에 올랐다.

딘딘은 지난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각종 OST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예능방송에서 활약을 펼쳐온 딘딘은 칸토, 코니, 민아 등 듀엣과 콜라보 음원을 통해 래퍼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2014년싱글 ‘No Limit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딘딘은 대중과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메이커 천성일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신’, ‘가족끼리 왜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김나영과 딘딘이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The Package’ 는 오늘 10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