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몬스타엑스 기현 “‘드라마라마’, 대놓고 섹시한 모습 보여드릴 것”

입력 : 2017-11-07 15:08:34 수정 : 2017-11-07 15:08: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새 앨범 타이틀곡 ‘드라마라마(DRAMARAMA)’를 소개했다.

7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몬스타엑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코드(THE CODE)’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멤버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아이엠이 참석했다. 멤버 원호는 뇌수막염 의심 진단을 받아 아쉽게 불참했다.

몬스타엑스는 “‘드라마라마’는 타임워프 컨셉의 곡이다. ‘시간여행자’가 된 몬스타엑스의 판타지를 담았다.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 주헌과 아이엠이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도입부부터 강렬하게 시작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드라마적인 상황을 우리가 만들어간다는 뜻이다. 제목처럼 드라마틱한 상황을 이번 앨범을 통해 만들어봤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멤버 기현은 “몬스타엑스가 앞서 ‘절제된 섹시미’를 추구했다면 이번 활동에서는 대놓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자신있게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코드’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드라마라마(DRAMARAM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같은날 오후 8시 장충체육관에서 새 음반 발매 기념 공연도 개최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