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나무, 오늘(6일) 신곡 '아이'로 컴백… 가요대전 합류

입력 : 2017-11-06 09:12:23 수정 : 2017-11-06 09:12: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오늘(6일) 신곡 ‘I(아이)’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나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HAPPY BOX Part.2’의 타이틀곡 ‘I(아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아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색소폰 리프가 특징인 미디엄 템포 댄스곡으로, 소나무의 개성 있는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나를 뜻하는 ‘I’와 내 안에 울고 있는 ‘아이’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긴 가사를 섬세하게 표현해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몽환적이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뮤직비디오 속 소나무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춤선이 돋보이는 칼군무를 뽐내는 등 멤버들만의 색깔과 매력으로 컨셉트를 소화해 미스터리한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더욱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 신곡 ‘아이’는 원더걸스 ‘I Feel You’, 우주소녀 ‘비밀이야’, 에이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e.one이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나무는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곡 ‘I(아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멤버 의진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