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 2억뷰 돌파…태연 “소원 고맙다”

입력 : 2017-11-04 14:56:55 수정 : 2017-11-04 15:06: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를 자축했다.

태연은 4일 오전 SNS에 2억 뷰를 돌파한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 유튜브 화면을 캡쳐, 팬들과 함께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연은 “2억뷰를 넘겼다. 뮤비에 힘써주신 모든 분들, 소녀시대 그리고 소원(팬클럽) 고맙고 축하한다”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아이 갓 어 보이’는 2013년 발매된 소녀시대 4집 앨범 수록곡이다. 특히 빌보드 ‘위대한 역대 걸그룹 송100’에서 21위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I Got a Boy' 외에 '지(Gee)' 'The Boys(더 보이즈)' 'Mr.Taxi(미스터 택시)' 'Oh!(오!)'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멤버 태연의 솔로곡 'I(아이)'의 뮤직비디오도 1억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