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석훈, ‘고백부부’ OST 주자 합류…‘우리라는 세상’ 4일 공개

입력 : 2017-11-02 10:11:10 수정 : 2017-11-02 10:11: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이 드라마 ‘고백부부’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2일) 정오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 OST PART. 5 이석훈이 부른 ‘우리라는 세상’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마진주(장나라)와 최반도(손호준)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물론, 공개되지 않은 이석훈의 OST가 담겨 곡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할 예정. 90년대 정서를 잘 담아내 30~4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드라마 ‘고백부부’는 매회 등장하는 OST 또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우리라는 세상’은 과거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내용으로 담담하면서도 절절한 이석훈의 목소리가 두드러진 곡이다. 차분한 피아노 반주 위에 감성 깊은 보이스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다.

이석훈의 목소리로 드라마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우리라는 세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