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SNS 뜨겁게 달군 스윙스 여친 임보라의 일상 미모

입력 : 2017-10-19 17:46:31 수정 : 2017-10-19 17:46: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스윙스와 열애 중인 모델 임보라가 방송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그의 빛나는 미모에 시청자들은 감탄했고, 이와 함께 임보라의 일상 모습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 시즌 2'에서는 새 멤버로 투입된 스윙스와 그의 여자친구 임보라가 출연했다.

임보라는 그동안 자신의 SNS 상에서만 뽐냈던 미모를 실물로 인증해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임보라의 일상을 포착한 사진들이 올라오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

공개된 일상 사진 속 임보라는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에 남다른 패션 센스로 사진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가냘픈 몸매는 운동복부터 캐주얼한 복장, 초밀착 민소매티까지 무엇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스윙스와 열애 중인 임보라는 쇼핑몰 피팅 모델로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사진 = 임보라 SN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