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초아, 활동 중단설에…"정해진 것 없어"(공식입장)

입력 : 2017-10-10 18:16:28 수정 : 2017-10-10 19:53: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초아에 대해 소속사 측이 입을 열었다.

초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초아가 현재 휴식기를 갖고 있다. 내년 활동과 관련해 정해진 것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가 제기한 초아의 연예 활동 중단설에 대한 입장이다.

초아는 올해 초반 AOA 첫 정규앨범 ‘AOA 1st Album ANGEL`S KNOCK’의 활동을 마친 이후 휴식기를 가졌다. 이어 지난 6월에 AOA를 잠정 탈퇴를 발표했다. 이후 사전 계획된 행사에만 간간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6월 중순 초아는 한 기업의 대표와 열애설이 일었다. 하지만 초아는 소속사를 통해 “근래에 상대가 저에게 많은 힘이 되준건 사실이다.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되면 연애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니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다”며 친분관계는 인정하나 열애사실은 부정한 바 있다.

현재 초아는 FNC와 전속계약 상태는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추후 행보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