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윤희♥이동건, 비밀리에 결혼식 올려… "서로에게 집중하기 위해"

입력 : 2017-09-29 15:43:03 수정 : 2017-09-29 15:51: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커플 조윤희 이동건이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29일 조윤희 소속사는 “조윤희, 이동건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고 인사를 전한 뒤, “오늘(29일) 낮,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함께 비공개로 소규모 예식을 올렸다”라고 밝혔다.

이날 결혼식은 미리 외부에 일정을 공개하지 않고 비공개로 진행됐다. 소속사에 의하면 두 사람은 차분한 분위기에서 서로에게 집중하기 위해 양가 친척들만을 초청해 식을 가진 것.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아내와 남편으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도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월 KBS 2TV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영 무렵 열애 사실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지난달 26일 본지의 보도로 하와이에 촬영차 방문해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애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임신 사실을 공개하기도.

jkim@sportsworldi.com

사진=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