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뮤직] 감성보컬 니엘, 래퍼 저스디스와의 콜라보 어떨까

입력 : 2017-09-21 16:32:09 수정 : 2017-09-21 17:45: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틴탑 니엘이 래퍼 저스디스와 손을 잡았다.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 저스티스의 감각적 래핑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니엘은 21일 오후 6시 신곡 ‘잘 지내?'를 발표한다. ‘잘 지내?’는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를 통해 예고했던 이별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으로 첫 번째 이별곡 ‘날 울리지마’보다 담백한 보컬로 담담하게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한다.

신곡 ‘잘 지내?’는 퓨처 베이스에 기반을 둔 곡으로 EDM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을 결합시킨 일렉트로닉 팝스타일 넘버다. 또 전 여자친구의 일상 생활과 안부가 궁금해 수 십 번씩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는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신곡이 특별한 이유는 감성보컬 니엘과 힙합계 실력파 래퍼와의 만남이란 점이다. 앞서 니엘은 솔로로 발표한 첫 번째 솔로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통해 도끼(DOK2)와 합을 맞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바 있다.

니엘과 핫하게 주목받는 래퍼 저스디스의 만남이 신곡 '잘 지내?'로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되는 포인트. 또 니엘의 이별 2부작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팬들의 관심은 이미 최고조에 이르렀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