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국민은행, 펫신탁상품 새롭게 선봬… 1000만 '펫족' 관심

입력 : 2017-09-19 13:28:32 수정 : 2017-09-19 13:28: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입 대상부터 일부 인출까지 상품성 대폭 개선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KB국민은행 반려동물 상품인 펫신탁상품의 상품성을 대폭 개선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펫신탁상품은 반려동물 주인이 은행에 미리 반려동물 양육자금을 맡기고 본인 사후에 반려동물을 돌봐줄 새로운 양육자에게 양육자금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반려동물 양육자금의 상속 중심이었던 기존 상품과 달리 이번 리뉴얼에서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도록 대상을 확대하고 일부 인출 기능을 더했다.

반려동물 양육자는 물론 장래에 반려동물 입양을 계획 중이던 고객들도 가입이 가능해짐에 따라 경제력이 부족한 유스(Youth)고객에게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양육자금 상속 기능 외에 반려동물 입양, 의료비 등을 위한 자금 일부 인출 기능이 부여돼 자금 운용의 유연성까지 더해졌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반려동물 주인과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까지 고려해 기존 상품 대비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며 “1000만 ‘펫족(Pet族)’ 시장에서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mykang@sportsworldi.com

KB국민은행은 펫신탁상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