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임철형, 아슬아슬 분위기 1등 공신…심장 폭행범

입력 : 2017-09-15 11:21:47 수정 : 2017-09-15 11:21: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매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임철형이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도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크리미널마인드’ 16회에서는 한기연 기자(임철형)의 등장으로 한층 더 쫄깃한 전개가 이어졌다. 의문으로 둘러싸인 연쇄 살인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유민영(이선빈)과 이한(고윤)은 최초 보도한 한기연을 찾아갔다. 자신을 만나러 온 두 사람에게 그는 “NCI에서 나한테 도움을 청하러 오셨다? 도움을 원하신다면 드릴 순 있는데 대신 제가 직접 강기형 팀장님을 만나는 걸로 하죠”라며 거만하고도 고고한 태도를 유지했다. 이렇듯 그의 짧은 등장은 일촉즉발의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더욱 더 고조시키는데 일조한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를 펼쳤다.

이후 그는 강기형(손현주 분)과 날선 대립을 벌이며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강기형을 비롯한 NCI 팀원들과 마주한 한기연은 자만심에 사로잡혀 자신이 그동안 보도한 살인사건에 대해 설명했다. 그런 모습을 유심히 지켜본 강기형은 “만약 한기자님이라면 무슨 이유 때문에 사람 귀를 돌로 찌를 것 같습니까?”라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그를 당황케 했다. 질문의 의도를 알아챈 한기연은 “정말 내 도움이 필요해서 부른 겁니까? 그래서 뭐하자는 겁니까?”라며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설전을 벌여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처럼 임철형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명품 신스틸러로서 맹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랜 시간 연극,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쌓아 올린 깊은 내공과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완성시킨 그의 연기는 극의 흡입력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한편, 독보적인 존재감과 연기력을 보여준 임철형이 출연한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