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맞춤골프클럽의 명가 MFS골프가 렌탈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MFS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회원 1인이 1회에 한해 드라이버 렌탈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달에 출시된 ‘S시리즈 드라이버’도 렌탈서비스가 가능해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샤프트로 유명한 MFS골프답게 다양한 샤프트가 구비되어 있어 많은 골퍼들에게 보다 폭 넓은 선택의 기회와 체험을 제공한다. 미국 PGA투어프로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MATRIX BLACK-TIE’ 부터 KLPGA투어프로들이 좋아하는 ‘MATRIX OZIK RED-TIE’, 16각샤프트로 유명하고 이미향 프로도 사용하고 있는 ‘MATRIX OZIK TPHD’등 MFS골프의 다양한 샤프트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MFS골프 무료 렌탈서비스'의 신청절차는 간편하다. MFS골프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MFS골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모델과 스펙을 선택, 신청하면 된다. 선택한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택배서비스로 전달된다. 렌탈서비스 기간은 6박 7일이다.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렌탈서비스 신청을 한 골퍼는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된다. 1회 신청 시 한 품목의 드라이버만 렌탈이 가능하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