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임수정, 클래식한 가을 여인의 우아미

입력 : 2017-09-07 15:32:08 수정 : 2017-09-07 16:14: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임수정이 가을 여인의 우아한 향기를 내뿜었다.

임수정이 버버리와 진행한 뷰티 화보에서 클래식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7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임수정은 버건디 컬러의 립메이크업과 같은 톤의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버버리 블러시의 은은한 향기가 화보를 뚫고 나오는 듯 하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그는 트렌치 코트를 입고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내고 있다. 톤다운된 그린 컬러의 모던한 의상과 누드톤의 투명메이크업에 코랄빛 립컬러, 시크한 임수정의 표정이 어우려져 가을룩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클로즈업된 컷에는 화려한 여배우로서의 임수정의 얼굴을 만날 수 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메이크업 만으로도 드라마틱한 표정을 만들어내는 그의 아우라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는 이날 발간되는 하이컷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임수정은 최근 크랭크업한 영화 '당신의 부탁' 개봉을 앞두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