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 콜라보 골프백 출시

입력 : 2017-09-06 10:28:09 수정 : 2017-09-06 10:28: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토탈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는 디자이너 지춘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젝시오의 프리미엄 가치가 만나 탄생한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 (XXIO ⅹ MISS GEE COLLECTION)’을 최근 출시했다.

프리미엄 클럽의 대명사 젝시오와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디자이너 지춘희의 콜라보로 출시 된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를 위한 컬렉션이다.

골드와 레드, 네이비 등 깊이 있는 컬러감과 함께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 여기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젝시오를 사용하는 골퍼들의 감각과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또한 샤무드 라이닝, 로즈 골드 새틴 도금장식, 음각 로고, 뱃지 등 세세한 부분까지 섬세한 손길을 더해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시켰다.

젝시오ⅹ미스지 컬렉션의 라인업은 캐디백, 보스턴백, 하프백, 파우치로 남성용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젝시오는 출시기념으로 캐디백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또 다른 연출이 가능한 스페어 후드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자이너 지춘희는 “젝시오 브랜드가 갖는 최상의 가치와 함께 골퍼로서의 품격, 즐거움을 담고자 했다.”고 전했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