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동준 성남 GK, 전격 가수 데뷔… 'My Hands' 발표!

입력 : 2017-09-02 11:50:51 수정 : 2017-09-02 11:50: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김동준 성남 GK이 구단 테마송 ‘My Hands'에 참여해 맛깔나는 가창력을 뽐냈다.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의 성남FC가 1일(금) 구단과 선수 그리고 팬들이 함께 만든 새로운 구단 테마송 ‘My Hand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테마송 ‘My Hands'는 그 동안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화제가 된 성남FC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구단을 위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다. 틀에 박힌 응원가 형식이 아닌, 팬들은 물론 일반 리스너들까지도 즐겨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구단 프론트의 강력한 의지로 제작이 진행되었다.

프로듀싱은 에일리, 정기고, 윤하 등과 작업한 작곡팀 Gusta&JB가 맡았다. 특히 Gusta&JB의 멤버 강구수가 성남FC의 오랜 팬이라는 사실이다. 성남FC의 팬으로서 팬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자는 목표로 이번 곡에 함께 했다.

또 놀라운 것은 성남의 골키퍼 김동준의 보컬 참여다. 평소 음악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는 것을 눈여겨 본 사무국의 요청을 김동준이 흔쾌히 수락하며 마이크 앞에 서게 된 것이다. 김동준은 음반 작업 경험이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과 여유로움을 보이며 녹음을 마쳤다. 이미 성남의 골문을 지키며 실력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동준의 목소리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노래 후렴구와 떼 창 부분에 성남 팬들이 직접 녹음에 함께 참여하며 구단 테마송의 의미를 더했다.

남의 새로운 테마송 ‘MY Hands'는 멜론, 지니뮤직,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와 성남F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g0708@sportsworldi.com 

사진=성남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