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외부자들’ 나경원 의원 “박근혜 출당, 적당한 시점에…”

입력 : 2017-08-22 10:38:33 수정 : 2017-08-22 10:38: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출당에 대해 의견을 밝힌다.

22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서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출연한다.

최근 자유한국당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출당 논의가 공식화되는 것과 관련해 진중권 교수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출당 이야기가 얼마나 진정성 있는 것인가”라고 나 의원에게 묻는다.

나경원 의원은 이에 대해 “박근혜 전 대통령 문제는 적당한 시점에 정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당내 문제에 대해서는 다소 말을 아끼고 있다”라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인다.

한편 정봉주 전 의원은 나 의원에게 “자유한국당이 새롭게 거듭나겠다고 하면서 홍준표 대표를 선출했다면 망하는 것 아닌가”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나 의원은 “당이 제대로 갖춰지지도 않았는데 자기들끼리 또 싸우는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지켜보는 것”이라고 답한다.

한편 채널A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으로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나경원 의원이 밝히는 자유한국당 속사정은 22일(오늘) 밤 11시 채널A ‘외부자들’에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