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수 박정은, ‘돌아온 복단지’ OST…‘너만 떠올라’ 발표

입력 : 2017-08-18 10:27:33 수정 : 2017-08-18 10:2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소울의 디바’ 박정은이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을 전한다.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가창 제안을 받은 박정은은 수록곡 ‘너만 떠올라’를 18일 발표한다.

2005년 소울사이어티 앨범으로 데뷔한 박정은은 2006년 조재현 김지수 주연 영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동명의 OST를 포맨과 함께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U Just’ ‘된장찌개를 좋아해’ 등의 곡을 발표하며 소울을 대표하는 여자가수로 존재감을 남긴 박정은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를 통해 첫 드라마 OST 작업에 나섰다.

신곡 ‘너만 떠올라’는 사랑하면 그저 행복하고 좋을 것 같지만, 사랑으로 인해 아파하고 또 외로워하다 결국에는 다시 사랑하는 이를 찾게 되는 절절한 심경을 담은 노래다. 시적인 가사와 박정은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이 조화를 이루며 심도 깊은 음악이 탄생했다.

‘너만 떠올라’는 드라마 ‘군주’ OST 프로듀싱을 비롯해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 작곡, 편곡한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자아낸다.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박정은의 ‘너만 떠올라’는 18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