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류준열♥혜리 열애중 ‘어차피 남친은 류준열이었다’

입력 : 2017-08-16 13:16:47 수정 : 2017-08-16 14:02: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응답하라 1988’의 정환이와 덕선이로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류준열과 걸스데이 혜리가 실제 연인이 됐다.

16일 오전 한 매체가 류준열과 혜리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에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갑작스럽게 열애 소식을 알려 죄송하다”는 입장도 덧붙였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류준열이 출연한 영화 ‘택시운전사’는 9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천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다. 류준열은 현재 영화 ‘돈’을 촬영 중이며 혜리는 영화 ‘물괴’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류준열 혜리 열애설 보도 관련하여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설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