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개그계의 대세 '힙한 선생'에 뜬다… 정명훈·김민경·홍윤화 카메오 출연

입력 : 2017-08-15 10:59:40 수정 : 2017-08-15 10:59: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개그계의 대세 정명훈, 김민경, 홍윤화가 특급 카메오로 나선다.

개그맨 정명훈과 개그우먼 김민경, 홍윤화가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에서 골프, 요리, 바둑기사 등 각기 개성 넘치는 분야의 역할을 맡아 통통 튀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고됐다.

먼저 바둑 기사로 등장하는 정명훈은 “짧게 출연했지만 아주 재밌게 촬영했다. 애드립 대사에도 스태프분들이 많이 웃어주시고 즐거웠다”며 즐거웠던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골프 의상을 갖춘 김민경은 “카메오로 출연하게 돼 감사하다. 촬영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재밌게 잘 할 수 있었다”며 “함께 한 어린이 친구를 비롯해 모두 웃으면서 즐기는 모습에 저도 동화됐다”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평소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성대모사를 완벽히 선보여 웃음을 전했던 홍윤화는 그녀와 똑 닮은 분장을 하고 등장하게 됐다. 홍윤화는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너무 재미있었던 촬영이었고 분위기도 참 좋았다. ‘힙한 선생’의 시청률 대박을 기원 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로, 정명훈, 김민경, 홍윤화는 오는 16일과 23일 오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는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에서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TBC ‘힙한 선생’에 출연한 정명훈, 김민경, 홍윤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