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범죄도시’ 마동석. "보는 것만으로 스트레스 해소될 것"

입력 : 2017-08-10 16:07:06 수정 : 2017-08-10 16:07: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마동석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범죄도시’로 돌아온다.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 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한 실화 범죄액션으로 당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마동석은 극중 조폭보다 더 조폭 같은 괴물 강력반 형사들을 이끄는 마석도 역을 맡아 특유의 재치있는 유머와 힘있는 액션을 펼쳐 보이며 독보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그는 이번 작품에 대해 “범죄도시는 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통쾌한 액션물이다.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과 비주얼을 가진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최선을 다해 연기했으니 많은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범죄도시’는 오는 10월 4일 개봉을 확정 짓고 추석 연휴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마동석은 지난 달 영화 ‘곰탱이’ 촬영에 돌입, 쉴 새 없는 작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