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AX FC10 '매드맥스' 9월 9일 서울 개최

입력 : 2017-08-01 09:16:30 수정 : 2017-08-01 09:16: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국내입식격투기 대회 MAX FC(맥스FC)가 열 번째 넘버링 시리즈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MAX FC는 10번째 대회 ‘MAD MAX'를 9월9일(토) 오후 3시부터 서울 화곡동에 위치한 KBS 아레나 홀에서 개최한다.

대회의 부제는 '매드맥스', 그 동안 맥스FC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들을 모아 '미친 경기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메인 이벤트는 MAX FC 경량급 챔피언전 두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60kg급 4강 그랑프리를 통해 결승에 오른 '제천대성' 김진혁(인천정우관)과 '피닉스' 황진수(경기광주팀치빈)가 MAX FC 초대 -60kg급 챔피언 벨트를 놓고 격돌하며, -50kg급 그랑프리 4강에서 승리한 'DORA-E' 최석희(서울티클럽)는 '복근멸치' 김우엽(병점삼산)과 초대 -50kg급 챔피언 벨트를 놓고 대결한다.

국내 격투기 경량급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60kg급과 -50kg급 챔피언이 결정되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강자와 맞설 수 있는 국내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자리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60kg급 챔피언에 도전하는 김진혁은 최근 일본 HEAT 대회에서 일본 경량급 강자를 상대로 적진에서 대등한 경기력을 보여줘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석희 역시 무에타이 성지라고 할 수 있는 태국에서 현지 파이터를 상대로 승리, 태국 프로모터와 선수들에게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대회는 MAX FC의 열 번째 넘버링 시리즈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인 만큼, 참가 선수들 모두 입식 격투기의 극적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드맥스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선수들은 승패를 떠나 관객이 환호하고 경악할만한 경기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버라이어티 격투쇼'라는 MAX FC의 모토에 걸맞게 화려한 이벤트와 공연이 어우러진 볼거리와 이야기거리가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수들은 매드맥스에 어울리는 경기 전략을 짤 뿐만 아니라 무대 연출과 입장신 역시 부제에 맞춰 깜짝 쇼를 준비한다.

MAX FC 이용복 대표는 "이번 MAX FC10 '매드맥스'는 역대 가장 치열한 경기력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대회가 될 전망이다. 대회를 준비하는 관계자뿐만 아니라 선수와 코칭스태프 모두 이번 대회에 사활을 건다는 각오로 준비하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 있게 각오를 다졌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MAX FC 10 'MAD MAX' IN 서울 대진표

2017년 9월9일(토) 서울 KBS 아레나 홀

맥스리그 오후 6시

1경기.[여성 -52kg]

김소율(평택엠파이터짐) VS 오경민(수원타이혼)

2경기. [-70kg ]

나승일 (오산삼산) VS 황다한 (강릉촉디엑스짐)

3경기. [-75kg] 초대 타이틀 전초전

박태준 (팀설봉) VS 박영석(춘천한얼타이거짐)

4경기.[-75kg ] 초대 타이틀 전초전

김준화 (안양삼산) VS 이진수 (안산클라우스짐)

5경기.[-90kg]

함민호(팀설봉) VS 황호명 (의정부원투체육관)

6경기. [-50kg초대타이틀전]

최석희(서울티클럽) VS 김우엽 (병점삼산)

7경기.[-60kg초대타이틀전]

김진혁(인천정우) VS 황진수(경기광주팀치빈)

컨텐더 리그 오후3시

1경기.[-55kg]

마동현 (안양삼산총관) VS 임승찬 (조치원동양)

2경기.[-48kg]

김혜진(서울삼산이글) VS 박유진(군산엑스짐)

3경기.[-60kg]

이규동(인천연수삼산) VS 박희준(광주MBS-GYM)

4경기.[-55kg]

강윤성 (목포스타) VS 조아르투르(군산엑스짐)

5경기.[여성-56kg]

최은지(대구피어리스짐) VS 강예진(마산팀스타)

6경기.[-78kg] 계약급

윤태휘 (인천정우관) VS 김병조 (대구청호관)

7경기.[-65kg] +팔굽

전승원 (서울대화무에타이) VS 이기광 (오산삼산)

8경기. [-70kg ]

임준영 (광주팀맥) VS 송종익 (팀KMAX)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