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유, ‘효리네 민박’ 완벽 적응했다…"적극적이야"

입력 : 2017-07-23 16:08:13 수정 : 2017-07-23 16:08: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아이유의 매력이 또 한 번 터진다.

최근 JTBC ‘효리네 민박’ 측은 23일 방송분에서 아이유에 대한 보도 자료를 배포했다.

아이유는 ‘효리네 민박’에서 조금 서툴지만, 최선을 다하는 직원으로 이효리-이상순 부부뿐만 아니라 손님들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3일 방송에서는 민박집에 완벽하게 적응한 아이유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

아이유는 새로운 손님에게 민박집을 안내하라는 이효리의 미션에 능숙하게 집안 곳곳을 소개했고, 이어 이효리, 이상순과 직원회의를 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기도 했다. 또한, 업무시간 내 휴식시간을 받고 좋아하는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아이유의 모습에 이효리는 “오늘은 조기 퇴근하라”고 말했고, 이에 아이유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첫 조기 퇴근에 설레는 표정으로 간식을 가득 챙겨 숙소로 돌아간 아이유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기뻐했다는 후문.

아이유의 매력은 2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