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조윤우, 김수미 죽음 뒤 양정아 악행 알았다

입력 : 2017-07-23 11:34:28 수정 : 2017-07-23 11:34: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조윤우가 양정아의 악행을 알고 폭주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 30회에서 조윤우(구세준 역)가 김수미(사군자 역)를 죽인 사람이 자신의 친모인 양정아(이계화 역)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세준은 달희(김다솜)로부터 영상 하나를 받았다. 이는 세준과 결혼하기 위해 세운 계획에 번번이 훼방을 놓는 계화에게 복수와 경고를 하기 위해 달희가 일부러 보낸 것이었다. 영상 속에는 군자와 계화가 몸싸움 끝에 계단을 구르는 모습이 담겨있었고, 이를 본 세준은 큰 충격에 휩싸였다.

세준은 계화를 찾아가 “엄마가 할머니를 죽인 거야? 그래?”라고 물으며, 달희에게 받은 영상을 보여주었다. 이에 계화가 당황하자, 그는 “엄마가 할머니 죽였냐고!”라며 온 힘을 다해 소리쳤다. 계화는 식구들이 들으면 어쩌려고 이러냐며 세준의 입을 막았고, 이로써 계화가 군자를 죽였음이 확인되자 세준은 두 눈을 꼬옥 감으며 오열했다.

이어 세준은 계화를 끌고 밖으로 나왔다. 계화는 세준에게 “너를 위해서 그런 거야! 너를 지키려고!”라며 변명했지만, 세준은 “그딴 소리 집어치워! 내가 제일 사랑하는 할머니를 그렇게 만들어놓고 나를 위해서 그랬다고?”라고 분노했다.

조윤우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했던 가족이자 든든한 버팀목이었던 김수미의 죽음 뒤에 자신의 친모, 양정아가 있었다는 충격과 슬픔, 배신감 등 복합적인 감정을 오열과 분노에 담아 드러냈다. 특히, 극 말미에 방송된 예고편에서 조윤우가 양정아를 조수석에 태우고 폭주하다 이내 반대편 차선에서 달려오던 트럭에 돌진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전개 속에서 조윤우는 과연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윤우를 비롯해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김다솜, 이지훈 등이 출연하는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빽 없고, 돈 없고, 세상천지 의지할 데 없는 세 언니들의 자립갱생기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