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시선] '이슈메이커' 장용준(노엘), 실력으로 정면돌파 하나

입력 : 2017-07-19 11:16:00 수정 : 2017-07-19 14:14: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이슈메이커’ 장용준(노엘)이 논란을 뛰어넘는 실력을 보여줄까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6’ 2차 예선에서 가사를 잊어 탈락한 장용준(노엘)이 8월 6일 자신의 첫 앨범을 발표한다.

엠넷 ‘고등래퍼’ ‘쇼미더머니6’ 에 연달아 출연하며 화제와 논란을 동시에 일으킨 주인공이기도 한 장용준(노엘). 방송 이후 자신의 소속 레이블 프리마뮤직에서 컴필레이션 앨범과 자메즈, 양홍원과 함께한 싱글 ‘17remix’ 등 자신의 음악을 꾸준히 발표하며 자신의 음악적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앞서 장용준(노엘)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미성년자와 조건 만남을 시도한 글이 발견돼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온라인 상에서는 장용준이 SNS 계정을 통해 성매매 일종인 ‘조건 만남’이 의심되는 글을 작성한 것, 미성년자 신분에 평소 흡연량을 자랑하듯 말한 문자 캡처 사진, 술을 마시고 있는 사진 등 온갖 과거 행적이 꼬리에 꼬리를 물었다.

이후 장용준(노엘)은 ‘고등래퍼’에서 하차하고, 아버지 장제원 역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과의 글을 올림과 함께 바른정당 대변인과 부산시당위원장 직에서 사퇴했다.

“자신의 음악활동에 열정을 쏟아냈다”고 밝힌 소속사의 말처럼 이번 앨범이 수 많은 논란을 정면돌파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장용준(노엘)의 앨범은 8월 6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