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겟잇뷰티, 뷰티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 개최

입력 : 2017-07-12 13:33:54 수정 : 2017-07-12 13:33: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온스타일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네이버의 뷰티 창작자 발굴 프로젝트 ‘뷰스타리그’와 손잡고 국내 최초 뷰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를 연다.

‘퍼펙트 브러시!’는 실력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가리는 서바이벌로, 최종 우승자 1명에게 1억 원의 상금과 활동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산업에 기여하고, 롤모델을 제시하고자 온스타일과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등 다수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제작했던 온스타일이 제작을 하며, 추후 TOP10 서바이벌 과정은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퍼펙트 브러시!’ 코너를 통해 약 8주간에 걸쳐 방송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겟잇뷰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2006년 10월 올리브TV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온스타일로 채널을 옮겨 2010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방영되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 해 두 차례에 걸쳐 가능성 있는 뷰티 창작자를 발굴하는 ‘뷰스타리그’를 진행한 바 있다. TV와 온라인을 아우르는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원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이며, 지원 기간 내 네이버에 월 4건의 뷰티 정보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구독팔로수가 1천명 이상이 되면 지원 가능하다. 다양한 미션 등을 거쳐 TOP 10을 선정 후 11월~12월에 거쳐 최종 미션을 통해 우승자 1인을 가릴 예정이다. 참가접수와 자세한 지원자격 확인은 네이버 ‘뷰스타리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퍼펙트 브러시!’의 생생한 모습은 ‘겟잇뷰티 2017’에서 오는 11월 초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