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명품미성' 김대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공개

입력 : 2017-07-07 13:39:49 수정 : 2017-07-07 13:39: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김대훈이 아침 안방극장에 명품 미성의 목소리로 감동을 전한다.

KBS 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김대훈은 수록곡 ‘가지마 내 사랑아’ 음원을 7일 공개했다.

포크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가지마 내 사랑아’는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잔잔한 어쿠스틱기타가 곡 분위기를 주도해가며 미성을 바탕으로 한 김대훈의 읊조리는 듯한 창법이 진한 감동을 전한다.

이 곡은 김대훈의 ‘내 마지막 날에’, ‘그래도 너무 보고싶어’ 등의 작사가 박미주가 노랫말을 썼고,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프로듀서로 활약중인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곡했다. 특히 김경범은 코러스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이번 곡에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

‘비가 온다’ ‘내 마지막 날에’ 등의 곡을 발표해 성인가요계 인기 지수를 높여 온 김대훈은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빛나라 은수’ 등 여러 작품의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KBS ’가요무대’ 출연을 비롯해 전국 각지 여름 축제무대 초청을 받으며 인기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는 주부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주부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고 있는 김대훈의 OST 가창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BS 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김대훈의 ‘가지마 내 사랑아’는 7일 정오 음원 공개됐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